가는 머리카락을 위한 팁들

머리카락이 너무 가늘어서 걱정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가는 머리카락은 볼륨이 부족하고 이는 가끔 초라해 보이기도 한다. 그런 머리카락을 가진 분들을 위한 팁들을 가져왔다.


출처:픽사베이

파스캴 볼페르(Pascal Wolfert) 헤어 스튜디오 스타일리스트 : “제가 직접 만든 스프레이를 사용해요. 물 50cl에 굵은 소금 한 스푼 넣습니다. 젖은 머리카락에 뿌리고 머리끝에서부터 말립니다. "

마들렌 코파노 (Madeleine Cofano) :“즉석에서 볼륨을 주기 위해 쓰는 방법으로 머리 위에 약간의 드라이 샴푸를 뿌린 다음 손가락으로 공기와 섞어줍니다. 그다음 부드럽게 빗겨줘요. "

실베 볼(Sylver Boll) , 슈바르츠코프 프로페셔널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가는 머리카락이 있으면 머리카락이 손상될까 봐 탈색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잘못된 정보입니다. 탈색제 안의 산화제는 피부의 비늘을 약간 벗겨냄으로써 높은 영양소 함량에 의해 모세혈관 섬유를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

" 미셸 브로쏘(Michel Brosseau) , 미용사 : 모발이 얇고 직모인 경우 건식 커팅을 합니다. 헤어 스타일이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발의 타입을 모두 고려하여 스타일링 하는 것이 저의 기술입니다."


프랑스의 유명 헤어 살롱, 스튜디오에서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은 자기들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듯 하다.


머리카락이 가늘고 직모라서 직접 스타일링 하기 어렵다면 볼륨무스를 사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



출처:픽사베이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