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훈

마고로비, 샤를리즈테론, 니콜키드먼 주연 '밤쉘' 포스터X스틸X개봉정보



개봉을 앞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의 모습과 함께 강렬한 슬로건 문구가 담긴 3종 슬로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3종 슬로건 포스터에서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샤를리즈 테론),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니콜 키드먼),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마고 로비)까지, 영화 속 세 인물들의 성격과 특성이 담긴 짤막한 문구들이 시선을 끈다.







‘판단은 날카롭게’라는 샤를리즈 테론의 카피가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으로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자리에 오른 ‘메긴’의 모습을 보여준다.






‘외침은 당당하게’라는 니콜 키드먼의 카피에는 부당함에 맞서 먼저 용기 내 목소리를 높이는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행동은 과감하게’라는 마고 로비의 카피는 성공을 쫓는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의 모습도 관객들의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각기 다른 세 사람의 슬로건 문구는 캐릭터별 스토리, 그리고 서로 다른 이들이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세 배우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오는 7월 개봉한다.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