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발견된 공룡 종류가 가장 많은 호주


호주에서 가장 큰 공룡 인 티타노 사우르스에 대한 예술가의 인상(퀸슬 랜드 박물관)

호주의 과학자들은 2007 년에 발견 된 새로운 공룡 종을 대륙에서 가장 큰 공룡으로 분류했습니다. Australotitan cooperensis 또는 "티타노 사우르스"는 전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15 개의 가장 큰 공룡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들은 티타노 사우루스의 높이가 6.5m (21ft), 길이가 30m, 즉 "농구 코트만큼 길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골격은 퀸즐랜드 남서부의 농장에서 처음 발견되었고 고생물학자들은 지난 10 년 동안 공룡의 뼈를 다른 용각류의 뼈와 비교하여 다른 알려진 종과 구별하기 위해 공룡을 식별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용각류는 작은 머리, 매우 긴 목, 긴 꼬리, 두껍고 기둥 모양의 다리를 가진 엄청 큰 초식공룡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공룡들은 약 9 천 2 백만 ~ 9 천 6 백만년 전인 백악기 동안 대륙을 배회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뼈의 3D 스캔을 다른 용각류 종과 비교했습니다.(퀸슬랜드 박물관)

연구팀은 공룡이 발견 된 인근 Cooper Creek의 이름을 따서 작업하는 동안 Cooper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뼈의 양끝 위치와 크기 및 섬세한 상태로 인해 식별 과정이 길었습니다.그러나 퀸즐랜드 박물관과 에로 만가 자연사 박물관의 연구원들은 많은 유골이 손상되지 않은 채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연구팀은 티타노 사우르스가 Wintonotitan, Diamantinasaurus 및 Savannasaurus의 세 가지 다른 용각류 종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큰 공룡은 모두 하나의 큰 행복한 가족의 일부인 것 같습니다.”라고 수석 연구원 중 한 명인 Scott Hocknull 박사가 말했습니다.


뼈는 2007 년 Eromanga 근처의 가족 농장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두 공룡 연구원 인 Robyn과 Stuart Mackenzie가 소유했습니다.


"우리 아들이 처음으로 발견 한 뼈, 퀸즐랜드 박물관의 첫 발굴부터 매년 공룡 발굴을 운영하는 비영리 박물관의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우리가이 지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특권입니다. "라고 Stuart Mackenzie는 말했습니다.


퀸즐랜드 주 정부는 화요일에 분류를 환영하며 지역 공룡 발견에 큰 도움이된다고 말했습니다.


퀸즐랜드 박물관 네트워크의 최고 경영자 인 짐 톰슨 박사는 "호주는 공룡 발견의 마지막 개척지 중 하나이며 퀸즐랜드는 국가의 팔 레오 수도로서 빠르게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직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회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