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종일 컬을 유지하는 방법

힘들게 셋팅한 머리 오랫동안 풀리지 않는 방법

힘들게 세팅한 머리. 하지만 반나절만 지나도 금세 돌아오는 머리 다들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를 해결해줄 방법들이 있어 준비해봤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1. 샴푸 후 물기 최대한 닦아내기 샴푸 후에는 드라이어를 사용하거나 가능한 한 열을 사용하지 않고 머리를 말리는 게 좋습니다.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여 물기를 계속 닦아내세요. 하지만 빨리 머리를 말려야 한다면 선풍기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2. 드라이어나 고데기 사용 전에 영양 공급하기 이제 물기를 모두 닦아내셨으니 영양을 보충할 차례입니다. 머리에 열을 가하기 전에 헤어 오일이나 세럼, 열 보호 스프레이 등을 발라주시면 열 손상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3. 고열로 세팅 금지 고열을 사용한다고 세팅이 더 잘은 안 됩니다. 오히려 머리카락이 손상되어 스타일링을 망치기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열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인 세팅과 더불어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줍니다.


4. 스프레이로 고정 세팅이 끝났으면 스프레이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더 안정감 있게 더욱더 오래 가는 세팅으로 유지해줍니다


외출 전 힘들게 세팅한 머리를 오래 유지하는 방법들을 소개해봤습니다. 이 방법들을 참고하여 오래오래 건강한 세팅을 유지해보세요.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