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실수들

좋은 피부를 위한다 생각 할 수 있지만

수건과 일부 세안성분은 피부를 노화시킵니다

매일 씻고 헹구고 보습하는 것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그 과정에서 피부를 노화시키는 잘못된 습관들이 있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습관을 바꿀 차례입니다. 피부과 의사, 피부 관리 미용사의 이야기를 들으며 피부 노화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픽사베이)

아침에 세안하지 않는다


해외 유명 미용사 Rouleau는 아침 세안을 거르면 얼굴이 심각하게 노화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아침이 중요한 이유는 밤에 자는 동안 피부가 복구 모드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피부는 독소와 피지를 분비하게 됩니다. 그러니 잠에서 깨자마자 부드러운 클렌저로 씻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사진=픽사베이)

과다 각질 제거


얼굴을 너무 세게 문지르는 것은 나쁜 습관입니다. 이것은 각질 제거에도 적용됩니다. 각질을 너무 세게 자주 제거하면 주름을 유발하는 염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Rouleau는 전했습니다.




(사진=픽사베이)

수건사용


샤워를 하거나 세안할 때 수건으로 얼굴을 문지르지 마세요. 수건은 거친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여분의 각질 제거는 피부에 좋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세 번 이상 각질을 제거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좋은 수건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픽사베이)

뜨겁거나 차가운 물로 씻기


성형외과 의사인 Terry Maffi는 세안을 할 때 따뜻한 수온이 가장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차가운 물은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지 못하며 뜨거운 물은 피부를 자극하고 건조하게 할 수 있습니다. 허나 따뜻한 물을 사용 했을 시 먼지를 제거하고, 피부의 천연 보습 오일도 보존합니다.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