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맨몸 자전거 대회 2년만에 열린다!


2019 년 센터시티를 통과하면서 롬바르드스트릿을 지나는 라이더들(Jonathan Wilson / 출처=WHYY.org)

오직 필요한 건 마스크와 자전거만 있으면 됩니다. 필라델피아 맨몸 자전거 대회에서는 셔츠나 바지, 스커트 또는 속옷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작년 행사가 취소되어 금년에도 취소가 예상되었으나 Philly Naked Bike Ride의 주최자는 올해 행사가 8 월 28 일에 열릴 것이며 도시의 초기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에 따라 마스크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hilly Naked Bike Ride는 벌거 벗고 자전거를 타는것은 긍정적인 신체 이미지를 홍보하고 자전거 운전자의 안전을 보호하며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에 항의하는 것 입니다. 라이더들은 16km 코스를 페달을 밟으며 독립 기념관, 자유의 종,"영화 록키"에 등장하는 필라델피아 미술관 계단 등의 명소를 둘러봅니다.


시는 이번 주 예방 접종 증가와 사례 감소를 인용하면서 대부분의 COVID-19 규칙을 해제했으나 라이드 주최측은 도시의 지침이 변경된 이후로 시와 소통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당분간은 "우리의 초기 마스크 지침을 고수 할 것"이며 다음달 시에서 발표하는 내용을 보고 마스크 착용여부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